와우 캐릭터생성(미완성)
C#/미완성2019. 3. 27. 02:4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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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| 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Linq; using System.Text;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 namespace GameEnums { class Character { public string name; private float x; private float y; public Character() { } public Character(string name) { this.name = name; } public void Move(float x, float y) { Console.WriteLine($"{name}님이 (x : {x} , y : {y}) 위치로 이동하였습니다."); } } } | cs |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106 107 108 109 110 111 112 113 114 | 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Linq; using System.Text;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 using System.Threading; namespace GameEnums { class App { public string AllianceList = "1.인간 2.드워프 3.나이트엘프 4.노움 5.드레나이 6.늑대인간"; public string HordList = "1.오크 2.언데드 3.타우렌 4.트롤 5.블러드엘프 6.고블린"; public App() { Console.WriteLine("진영을 선택해 주세요"); while (true) { string input = Console.ReadLine(); if (input == "얼라이언스") { Console.WriteLine("얼라이언스를 선택하셨습니다"); //Thread.Sleep(500); Console.WriteLine("종족을 선택해주세요"); Console.WriteLine(AllianceList); //foreach (var Values in Enum.GetValues(typeof(GameEnums.eTribe))){} int intinput = Convert.ToInt16(Console.ReadLine()); if (intinput == 1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Human}입니다."); Console.WriteLine("직업을 선택해주세요"); } else if (intinput == 2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Dwarf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3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Nightelf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4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Gnomes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5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Draenei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6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.Werewolf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0) { break; } } else if (input == "호드") { Console.WriteLine("호드를 선택하셨습니다"); //Thread.Sleep(500); Console.WriteLine("종족을 선택해주세요"); int intinput = Convert.ToInt16(Console.ReadLine()); if (intinput == 1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Oak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2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Undead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3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Tauren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4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Troll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5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Bloodelves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6) { Console.WriteLine($"고르신 종족은 {GameEnum.eTribe2.Goblin}입니다."); } else if (intinput == 0) { break; } } else if (input != "얼라이언스" || input == "호드") { Console.WriteLine("잘못 입력하셨습니다"); Thread.Sleep(1000); Console.WriteLine("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"); break; } } /* Console.WriteLine("캐릭터의 이름을 선택하여 주세요"); var character = new Character(Console.ReadLine()); Console.WriteLine("캐릭터의 이름은 {0}입니다", character.name); character.Move(3f , 5f); */ } } } | cs |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| 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System.Linq; using System.Text; using System.Threading.Tasks; namespace GameEnums { class Program {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 new App(); } } } | cs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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