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| string Monster_Name = "오우거"; int Monster_Hp = 123; int Monster_MaxHp = 123; string Hero_Name = "홍길동"; int Hero_Hp = 80; int H_Attack = 4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의 이름 : " + Monster_Name + "입니다")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의 체력은 : " + Monster_Hp + "/" + Monster_MaxHp + "입니다")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는 사납고 무섭습니다." + "\n"); Console.WriteLine("용사의 이름 : " + Hero_Name + "입니다"); Console.WriteLine("용사의 체력 : " + Hero_Hp + "입니다"); Console.WriteLine("용사의 공격력 : " + H_Attack + "입니다" + "\n"); Console.WriteLine("용사가 몬스터를 공격했습니다.")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는 " + H_Attack + "피해를 받았습니다.")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의 체력은 " + (Monster_Hp - H_Attack) + "/" + Monster_MaxHp + "입니다" + "\n"); Console.WriteLine("공격을 더 하시겠습니까? ( Y / N )" + "\n"); while (true) { ConsoleKeyInfo YorN = Console.ReadKey(); if (YorN.Key == ConsoleKey.Y) { Thread.Sleep(1000); Console.BackgroundColor = ConsoleColor.DarkRed; Console.WriteLine("\n 몬스터는 {0}의 피해를 받았습니다.", H_Attack); Console.ResetColor(); Monster_Hp = Monster_Hp - H_Attack; Console.WriteLine("몬스터의 체력은 " + Monster_Hp); if (Monster_Hp <= 0) { Console.WriteLine("\n 몬스터를 처치하였습니다."); break; } } else if (YorN.Key == ConsoleKey.N) { Console.WriteLine("\n 용사가 도망쳤습니다."); break; } else if (YorN.Key != ConsoleKey.Y && YorN.Key != ConsoleKey.N) { Console.WriteLine("\n 잘못 누르셨습니다."); } } | cs |
'C#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oxing 및 Unboxing (0) | 2019.03.29 |
---|---|
(3.25) 몬스터 공격하기 ver.수정 (0) | 2019.03.26 |
Stack 과 Heap (0) | 2019.03.25 |
(3.22)값 형식 (0) | 2019.03.25 |
(3.22과제)for문 문제내고 읽고 쓰기 (0) | 2019.03.25 |